• 최종편집 2024-04-30(화)
 

경기 이천농협(조합장 이덕배)은 지난 3일 본점 문화센터에서 하나로마트 개점 19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및 조합원의 이용에 따른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은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농협.jpg

이번 추첨식에서는 지난 2개월 간 하나로마트 구매액 5만원 당 1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졌으며, 1등상 85인치 QLED TV, 2등상 20kg 건조기, 3등상 에어드레서 등 총합 1,42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었다.


이날 추첨식에 참석한 200명의 고객 및 조합원부터 임직원까지 모두가 한마음 되어 추첨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1등상의 영광은 이수O씨, 2등상과 3등상은 각각 홍주O씨와 강귀O씨가 차지하였다. 


올해로 19주년을 맞이하는 이천농협 하나로마트는 작년 389억원의 연매출 최고치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운영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로컬푸드를 통한 지역 농산물 공급 및 ‘수목 싸데이 할인행사’ 등의 다양한 고객이용 행사 개최를 통하여 지역물가 안정에 적극적으로 앞장 설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이천농협은 현재 준조합원 가입 후 마트 이용시 최대 6.61%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준조합원 혜택 확대과 각종 할인행사를 통하여 고객과 조합원에게 최대한의 이용 편익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이날 이덕배 조합장은 “지난 19년간 이천농협 하나로마트가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조합원과 고객의 지속적인 이용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조합원, 준조합원 및 고객에게 하나로마트 이용 혜택을 적극 제공하고 로컬푸드 성장을 통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지역 농산물 판매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78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농협, 하나로마트 개점 19주년 기념 사은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