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차의과대학교 의전원(의학전문대학원) 축구부 동아리에서 4월 2일(화) 양평군노인복지관에서 맞춤돌봄 응급관리 분야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 대한 말벗 및 건강상담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양복지.jpg

차의과대학교 의전원 동아리 부대표 송병무 학생은 이번 축구부 단합대회를 양평군에서 장소를 선정하여 양평군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말벗 및 건강상담` 봉사활동 계획하였다. 이번 취약계층 어르신에 대한 말벗 및 건강상담 봉사활동 실시한 소감으로 양평군 취약계층 어려운 어르신에게 양평군노인복지관에서 맞춤돌봄, 응급관리 사회복지 시스템 중 방문 서비스 제공(말벗, 청소, 후원품 전달)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방문시 아들, 딸 처럼 반기시는 모습 등 어르신을 위해 열심히 일 하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하였다. 또한 후반기 단합대회도 양평군노인복지관과 협력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다.   


김남규 양평군노인복지관장은 이번 차의과대학교 의전원 축구부 동아리에서 귀한 시간을 내어 우리 양평군 취약계층 어르신 말벗 및 건강상담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향후 휼륭한 의사 선생님들이 되어 우리사회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을 위한 진료 봉사활동을 많이 계획하고 실시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0987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역복지 사업, 후원·자원봉사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 사회활동 지원 사업, 노인 자원 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 미용실 운영,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노인 종합상담사업, 응급안전 안심 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73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차의과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축구부 동아리” 양평군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말벗 및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