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이천시장애인연합회(회장 전태선)은 지난 20일 이천지역 취약계층 및 저소득장애인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2023년 사랑의 김장 나눔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치나눔.jpg

이번 행사는 이천새마을금고(이사장 이상필), 이천새마을금고부녀회(회장 전국일)에서 

어르신, 장애인 등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사랑을 담아 정성스레 마련된 김장 김치는 이천시장애인연합회 소속 9개단체 임직원들이 취약계층 장애인 100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천새마을금고(이사장 이상필)은 매년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작은 온정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한마음으로 적극 나서 준 이천새마을금고 전국일부녀회장님과 회원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전달한 김장김치가 장애인 분들에게 작지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태선회장은 어느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소중한 이 시기에 항상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이천새마을금고(이사장 이상필)을 비롯한 임직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천시장애인연합회는 개인의 존엄과 권리가 동등하게 존중되는 사회를 만드는 일은 우리 모두의 책무라며 장애인이 불편 없는 건강한 이천, 자활과 자립이 보장되는 행복한 이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전개해 “장애인이 행복한 따뜻한 이천”을 만들어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7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새마을금고와 함께하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