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양평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구직자에게는 취업정보를 기업에는 우수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16년 하반기 일자리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채용박람회.jpg
지난 13일 열린 이번 행사는 경기도와 양평일자리센터가 주관하여 실업난 해소와 지역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구직자의 취업 촉진과 구인업체의 원활한 인력수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밸류인, 헤리베르, 이지건업 등 양평관내 20개업체와 300명 이상의 구직자가 현장에 참여했다.
특히, 구인업체와 구직자간 현장면접으로 구직자 142명중 현장채용 18명, 2차 채용심사 108명의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광주고용센터의 실업급여상담, 내일배움카드 및 취업성공패키지 안내, 무한돌봄센터의 복지상담, 경인잡코리아 직업운세(타로),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자영업, 창업, 운영자금 상담과 경기도 비정규직연합회의 강점찾기 검사 등 총 8개 유관기관이 취업에 필요한 정보와 상담도 같이 실시하여 많은 구직자들이 즐기면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였다.
윤상호 지역경제과장은 “앞으로도 지역특성에 맞는 채용행사를 상시 운영하여 구직자는 물론 구인업체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양평군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2016년 하반기 일자리 채용박람회”성공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