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양교육.jpg

경기도 양평 조현초등학교(교장 임덕연. 13학급(특수2학급)은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고 함께 성장하는 학교라는 비전 아래 50여명의 교직원이 230여명 학생을 알차게 가르치는 혁신학교입니다.
2021학년도 마지막 학사운영인 조현초등학교 제75회 졸업식을 2022년 1월 14일(금) 진행되었는데, 코로나 시기라 방역 수칙을 지키고, 참가 인원수를 제한하여 졸업생 40명과 학부모 40명만 참가한 졸업식이었습니다. 참가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유튜브채널로 실시간 중계하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iyMEc-BNFE
임덕연 교장은 ’아름다운 사람이 되어 만납시다. 멋진 사람이 되길 기원합니다.‘란 짧은 축사를 하였고, 학교운영위원장님은 축사가 아닌 축가를 불러 졸업생을 감동 시켰으며, 재학생들의 축하 영상, 6학년들의 자축 무대로 이어지고, 조현초 아빠합창단은 뮤직 영상으로 축하해주었습니다. https://youtu.be/MlcnZTCzopE 바쁜 일정과 추운 겨울 연습장소도 열악한 곳에서 준비한 축하 뮤직영상은 많은 박수와 눈물짓게 했습니다.
조현초등학교, 조현초 총동문회와 용문교회에서 전 졸업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주어 졸업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소예진(조현초 6학년 졸업생)어린이는 “친구들과 헤어지는 것은 아쉽고 슬프지만, 이제 중학교 가서 새 친구와 새로운 환경에서 공부 열심히 할 생각으로 힘차게 새 발걸음을 힘차게 내딛겠다고 졸업 소감을 말했습니다.
조현초등학교는 학부모님들의 동의와 교직원 회의를 통해 전교생이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키며 학교에 등교하여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34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흐뭇하고 감동적인 조현초 졸업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