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생활개선이천시연합회 경기도지사상 수상


 이천시 생활개선이천시연합회(회장 안효순)가 2012년 우수활동생활개선회로 선정되어 경기도지사 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경기도 28개 시 군 생활개선경기도연합회 활동을 심사한 결과 이천시 생활개선회가 우수한 평가를 얻은 결과여서 의미가 크다.
시상식은 지난 19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진행하는 2012년도 경기도 4-경진대회에서 있었으며, 특히 이천은 2010년 도지사상, 2011년 도기술원장상을 받은 이래 3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활동생활개선연합회 선발은 농촌지도사업 기본지침에 의거하여 생활기술 과제를 실천하며, 회원 간의 단합과 농촌여성지도자로 적극적인 활동을 보여주는 우수활동 시군생활개선연합회를 선발, 시상하여 사기진작과 함께 더 좋은 단체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심사는 지난 해 8월부터 올 7월말까지 1년 동안의 활동실적을 조직관리 및 과제활동, 영농교육, 환경보전활동, 도농교류 및 노인자살 예방교육, 행사참여 등의 항목을 서류로 심사 평가하였으며 심사결과 도지사상 3개회(이천, 김포,안성), 도기술원장상 1개회(포천)가 선정되었다.

안효순 회장은 시상식에 앞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생활개선회의 활동을 보다 내실화하고 나아가 우리 농업? 농촌의 주역으로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생활개선이천시연합회 경기도지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