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5(일)
 
양의회.jpg
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는 지난 1월 20일(월)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협의회장 김영애, 이하 “협의회”)와 새해 첫 열린의회실 간담회를 개최했다.
 협의회 10여명의 회원과 이대규 소통협력담당관, 박대식 주민복지과장이 함께 참석한 이날 간담회는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협의회의 2020년도 주요 행사 계획에 대한 설명과 주요 추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협의회는 양평군 여성 관련 정책과 각 여성 단체의 행사를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 등을 요청했고, 의원들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청취한 의견에 대한 의원별 면밀한 검토 및 집행부와의 협의 등을 통해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이정우 의장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첫 간담회를 함께 해주신 김영애 여성단체 협의회장님을 비롯한 각 여성 단체 회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고, “양평군의회는 2020년 한 해에도 주민 행복 실현을 위해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고, 모두에게 공평한 정책이 실현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제8대 의회 개원 직후 주민 누구나 찾아와 의원들과 의견을 나누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열린의회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한 해 동안 12회에 걸쳐 15개 단체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2019년 4월에는 12개 읍·면을 직접 찾아가 주민 의견을 청취하는 ‘찾아가는 열린의회실’을 운영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의회, 새해 첫 열린의회실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