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광교육.jpg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정숙)은‘참여와 소통으로 청렴한 광주하남교육 실현’을 위해 추진 중인 반부패·청렴 정책의 전략으로서‘덕분에 청렴’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청렴 문화를 교육지원청 대외협력기관과 공유하여 긍정적인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6월 1일(월) 교육지원청은 그 간 광주시 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덕동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박 의원은 평소 광주시 교육 발전에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이날‘덕분에 청렴’캠페인에 동참하였다.
‘덕분에 청렴’챌린지는 경기도교육청과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이 추진하는 청렴행정·청렴문화를 교육공동체, 지역사회와 공유하고 구성원 간 상호 존중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반부패추진기획단이 전략적으로 기획한 캠페인이다.
 최근 코로나-19의 방역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확산되고 있는 것에서 착안하여, 교육공동체 구성원 덕분에 청렴행정과 청렴문화도 확산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하였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한정숙 교육장은 “우리교육지원청의 반부패·청렴정책의 긍정적 확산을 위해 ‘덕분에 청렴’캠페인을 적극 추진하여 광주하남교육 전반에 청렴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라고 말하며 청렴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하남교육지원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