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이천소방서, UCC발표대회 개최 시상

이천소방서는 지난 7일 직원들이 직접 소방활동 등을 담은 UCC발표대회를 개최해 각 행정팀, 119구조대 및 안전센터에서 제안한 총 18개 동영상 작품 중 대월119안전센터 1팀의"시크릿"작품을 최우수작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ucc공모전은 이천소방서 자체적으로 직원들의 소방활동, 일상생활 등 소재에 제한없이 자율적으로 직원들의 소통의 장을 만들려는 이병균 이천소방서장의 취지로 개최됐다.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된 대월 119안전센터 1팀의??시크릿??은 한때 티비에서 인기끌었던 00코스터의 까도남 시리즈를 패러디한 것으로 항상 불만가득한 직원이 어떤 계기로 인하여 친절미소의 직원으로 변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으며 동영상을 통해??친절은 누구나 웃게 만드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이번 기회로 우리 직원들도 항상 웃는 얼굴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병균 이천소방서장은 작품선정후"소방 ucc는 소방고유의 업무를 잘 표현할 수 있고 외부에 알릴 수 있는 유용한 수단이 될 것"이라며"일상 · 취미, 또는 건의사항 등으로 제작, 서로 공유하며 하나가 될 수 있었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의 모든 ucc동영상은 이천소방서 홈페이지(www.icheonfire.or.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방활동 UCC로 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