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박덕동.jpg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박덕동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주4)은 지난 9월 15일 광주매곡초등학교(교장 정순태) 교육공동체 일동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박 의원이 2년간 체육관 및 특별교실 증축 공사를 성공리에 끝낼 수 있도록 본교의 과대·과밀 해소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기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달식에는 정순태 광주매곡초 교장을 비롯한 학교운영위원장 및 교육공동체 일원 등이 자리를 함께하여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축하했다.
 감사패를 전달 받은 박덕동 의원은 “이런 뜻깊은 상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하며 무엇보다 교실증축으로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게 되어 교육위원으로 보람을 느낀다”고 말하며 “비단 광주매곡초 뿐만 아니라 경기도 학생들이 좋은 시설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그린스마트 스쿨 진행 관련 예산 지원 등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광주매곡초 다목적 체육관 및 특별교실증축은 지난 2019년 광주매곡초 학부모와의 간담회에서 학부모들로부터 과대·과밀학교로 어려운 여건에 있는 학생들의 교육환경개선이 필요하다는 요청을 받아 논의가 시작되었으며, 총 13억 7천8백여만 원의 예산이 투입되었다.

하나로신문 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0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덕동 도의원, 광주매곡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전달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