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6-15(화)
 

17일, 실시간 쌍방향 학부모 총회 및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선동초등학교(학교장 이순덕)는 3월 17일 온라인 학부모 총회 및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교정책 결정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고, 선동초등학교에서 실시하는 창의적이고 특색있는 교육을 학부모에게 홍보하고자 마련되었으며, 2021학년도 선동초 학부모 및 교직원이 온라인 실시간 쌍방향으로 소통하였다.
총회에서는 2021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학부모회 임원 선출, 학교장의 학교 교육과정 소개, 청탁금지법·불법 찬조금 근절·정보통신 윤리교육 등의 학부모 연수를 진행하였다.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으로 4명의 운영위원(유치원 1명 포함)이 선출되었으며, 학부모회 임원으로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1명이 선출되었다. 또한, 학교장이 직접 학부모에게 학교 교육과정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선동초등학교는 지난해부터 지속해서 학부모들과 온라인 실시간 회의로 소통하고 있으며 올해는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학부모가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주도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법으로서 온라인 학부모 총회와 교육과정 설명회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였다.
선동초등학교 이순덕 교장은“선동초등학교는 학부모, 지역사회와 긴밀하게 연계하여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부모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하여 무한 가능성을 함께 키워가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로신문 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53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선동초, 위드(with) 코로나 시대 온라인 학부모 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