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 발휘와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개최된 2021년 「제29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 예술제」가 지난 달 최종 결과 발표와 함께 차분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 됐다. 이번 경기도 청소년 종합 예술제는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코로나   방역 지침 및 선제적 예방에 따라 전 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경기도 각 시군에서는 도 대회에 참가할 경연 부문별 수상자를 결정하는 예선을 진행하였고, 하반기  경기도 본선을 통해 대중음악 등 4개 부문 18개 종목에 대한 수상자가 결정됐다.
 여주시는 2021년 「제29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를 위해 지난 6월 여주시 예선을 진행했다. 여주시 각 학교 동아리 등에서 총 122명(개인 37명 / 단체 10팀 85명)이 9개 종목에 참여했고, 경연 종목별 최우수 수상자(팀) 59명에게는 경기도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교육 환경 속에서도 여주시 대표 참가자들의 열정으로,   여주시는 경연 2개 부문 및 지도교사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었으며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이번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여주시 예선 및 본선 참가를 담당한 여주시 여성가족과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이라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종합예술제 참가를 위해 노력해 준 청소년과 지도교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 청소년 종합예술제뿐만 아니라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문화 활동 기회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올해 청소년 종합예술제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청소년 종합예술제는 매년 각 시군 예선과 경기도 본선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별 참가 방법 등은 여성가족과 청소년팀(031-887-2587)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34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청소년! 예술적 재능 발휘로 한걸음 더 성장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