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관고동.jpg

이천시 관고동행정복지센터(동장 노재덕)는 18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함께 관고동 관내 행복한동행 신규 재능기부사업장인 “오리랜드”를 방문하여 지정서와 현판을 전달하며 참여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관고동 행복한 동행 사업장은 총 25개소로 자영업을 하는 소상공인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오리랜드의 경우 재능기부를 통해 2만원 상당의 한 끼 식사를 기부하고 있다. 기부는 매월 업소별 쿠폰 형태로 발행되고 있으며, 해당 업소의 기부 쿠폰 이용을 희망하는 사람은 관고동 맞춤형복지팀(☎ 031-644-8799)에 문의하면 된다. 
행복한 동행에 함께 하게 된 오리랜드 사업주는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이웃사랑 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며 사업장을 직접 방문한 관고동장과 협의체 위원장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종원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시는 후원자님께 감사하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재덕 관고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데 대해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후원자님의 소중한 뜻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사회안전망 구축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37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관고동, 행복한 동행 신규사업장 지정서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