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동부인삼.jpg

이천시 증포동 경기동부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은 12일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이천시 자원봉사센터 주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에이알티플러스 지원으로 진행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6년근 수삼 5KG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경기동부인삼농협은 관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경로당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는 김장김치가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수삼을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 갈아 넣은 수삼이 더해져 더 특별하고 건강한 김장김치가 됐다.
윤여홍 조합장은 “추운 겨울 우리 지역사회의 이웃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우리 경기동부인삼농협이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을 지원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안영준 송정동상가번영회 회장은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누는 후원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학 증포동장은 “추운 겨울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사랑과 정성 가득한 김장김치를 받으시는 분들이 건강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고 증포동행정복지센터도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잘 살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71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동부인삼농협,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6년근 수삼 5KG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