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 의원,“산재한 지역의 숙원사업 충실히 해결해, 명품도시 여주․양평 만들 것!”
김선교.jpg
미래통합당 김선교 의원(경기 여주․양평)이 제21대 전반기 상임위원회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의 배정을 확정했다.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는 농산․축산, 식량․농지․수리, 식품산업진흥, 농촌개발 및 농산물 유통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바다에 대한 종합행정부처인 ‘해양수산부’를 비롯해 농촌진흥청, 산림청, 해양경찰청, 한국마사회, 한국농어촌공사 등 40여개 이상의 소관기관을 두고 있다.
이와 관련 김선교 의원은 “3선 군수 출신으로, 그간 지역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해왔지만 늘 상위법에 저촉되어 한계를 느껴왔기에 국회에 입성하기 전부터 농해수위에 배정되기를 바래왔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지역 주민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성원으로 지역발전에 초석이 될 농해수위로 배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의 산재한 현안을 상임위 활동을 통해 하나하나 풀어가 여주와 양평이 명품행복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21대 국회 전반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 배정된 미래통합당 위원은 이만희 간사, 홍문표 의원, 정점식 의원, 이양수 의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선교 의원,「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