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공단.jpg
자녀 출산 축하 꽃다발 및 장려금 제공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지난 6월 1일 직원 대상 자녀 출산 축하 꽃다발과 장려금을 제공하는 ‘출산 축하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공단 직원이 마음 편히 출산을 다녀올 수 있는 직장분위기 조성과 출산 및 육아휴직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꽃다발과 장려금을 받은 직원은 “출산 후 오랜만에 복귀라 걱정이 많았었는데, 회사에서 이런 깜짝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캠페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 밖에도 둘째, 셋째자녀를 출산한 직원을 대상으로 출산축하 복지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 출산장려정책을 펼치고 있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저출산 시대에 새로운 생명의 탄생은 개인, 가족, 더 나아가 모두가 축하해줘야 할 소중한 일”이라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출산과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이 없도록 공단에서 더 많은 지원을 늘릴 예정이다”며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
 공단은 지난 2017년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가족친화 직장교육 실시, 자녀돌봄휴가제도 도입, 매주 수요일 가족사랑의 날 운영 등 다양한 제도를 도입, 일·가정 양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도시관리공단 출산 축하 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