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병돈.jpg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
저는 오늘 공정 경선이라는 거짓말로 당원들과 이천시민들을 우롱한 더불어민주당 일부 계파 의원들을 규탄합니다.
 지난 2월 15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은 이천시를 단수공천 지역으로 발표했습니다. 어떠한 이유도 밝히지 않는 당의 일방적인 통보에 저는 즉각 재심을 신청했지만 기각되었습니다. 재심위원장은 김태년 의원입니다. 
김태년 의원은 3선의 중진 의원이자, 저에게 출마사퇴 압박을 한 당사자입니다.
제가 들고 있는 이 속기록은 김태년 의원이 저의 출마를 막으려한 내용이 담긴 통화내역입니다.
김 의원은 지난 1월 7일 전화를 걸어 출마를 철회하라고 저를 강하게 압박했습니다.
저는 젊은 당원들이 경선을 요구한다고 했지만 김태년 의원은 청년당원들이 몇이나 되냐며 끝까지 사퇴를 요구했습니다.
저는 압박감과 분노를 느꼈지만 당시 공천관리위원회가 구성되기 전이고 이천이 전략지역이라는 공식적인 발표도 없었기 때문에 당을 믿고 경선준비를 했습니다.
하지만 민주당은 어떠한 이유도 알려 주지 않고 이천을 단수지역으로 발표했습니다. 재심청구도 김태년 의원의 셀프심사로 덮여버렸습니다.
하지만 거짓과 불법으로는 진실을 덮을 수 없습니다!
김태년 의원은 진실 앞에서 모든 권한을 내려놓고 당장 사퇴하십시오.
경선이 원칙이라는 민주당의 발표는 애초부터 거짓이었습니다. 처음부터 김용진 예비후보만 살리고 나머지는 모두 죽이겠다는 음모 이외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는 민주당의 기본 정신은 죽었습니다. 당원과 시민들의 소중한 권리도 무참히 짓밟혔습니다.
이것을 증명할 한 가지 증거가 더있습니다. 
 이것은 민주당 내의 더러운 정치 집단이 치욕스러운 말로 김정수 지역위원장의 출마를 막았다는 내용이 담긴 사실 확인서입니다.
사실 확인서에 따르면 김정수 위원장이 치욕적인 말을 들을 때 김용진 후보도 같은 자리에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천시민들 앞에 작년 9월 여의도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소상히 밝혀야 합니다. 그리고 불법적인 일이 있었다면 당사자들의 처벌도 당당하게 요구해야합니다.
그래야 이천의 정치가 바로서고 이천시민의 권리도 바로 설 것입니다.
저는 이천시민의 주권과 이천시 민주당원들의 권리를 위해서 당당히 요구합니다.
첫째. 더불어민주당은 공천심사 채점표를 당장 공개 하라!
12년간 이천 구석구석을 누볐고 시민과 함께 이천의 일부로 살아왔던 제가 인지도는 물론 적합도에서도 절대 뒤쳐질리 없습니다.
적합한 절차를 통해 여론조사를 했고 면접 심사를 했다면 숨기지 말고 채점표를 공개 해야 합니다.
둘째. 김용진후보는 당원과 시민의 권리를 위해 단수 자격을 반납하라!
김용진 후보는 자신이 공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 스스로 너무나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음주전과기록과 당원명부유출, 출생지 등의 의문들은 이미 SNS 상에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김용진 후보는 당원들이 제기하는 모든 의혹들에 답하시기 바랍니다. 본선에 가면 지금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파상 공세가 이어질 것입니다. 
 셋째. 민주당은 썩어빠진 정신으로 줄 세우기 정치를 하는 당내 중진 의원을 당장 몰아내라! 
김태년의원, 김진표의원, 최재성의원은 앞서 말씀드린 사실 확인서에 등장하는 인물들입니다. 여기에서부터 김용진 국회의원만들기가 시작됐고 이것은 국민과 당원들을 무시하는 썩어빠진 정치야합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은 철저한 조사를 통해 당원들의 신뢰를 회복하길 바랍니다.  
끝으로 저는 지금 이 시간 이후로 외로운 싸움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이천시민과 당원들의 자존심을 깔아 뭉개는 불공정한 단수공천을 거부하고 진정한 민주당의 후보가 누구인지 보여줄 것입니다.
지금부터 내 고향 이천에는 더 이상의 낙하산 공천이나 전략공천은 없습니다.
진정한 민주당 후보 진짜 시민이 원하는 후보 바로 저 조병돈입니다!
그것을 꼭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조병돈 예비후보 단수공천 규탄 기자회견 입장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