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이천제일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이 취임식 및 장학위원장 취임식이 지난 23일 이천시 금강웨딩 뷔페에서 열렸다.
이천제일고.jpg
이날 24대 윤여홍 회장이 이임하고, 25대 김찬중 회장이 취임했으며 장학위원장에 김영춘 동문이 취임했다.
 행사에는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시의회의장, 정종철.김학원.김일중.심의래 시의원, 이천제일고 총동문회 역대회장,동문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이임하는 윤여홍 회장에 대한 재직기념패 증정, 공로패 전달, 이임사, 동문회기 전달, 취임사, 격려사, 2019년 임원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윤여홍 회장은 "취임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 이라는 시간이 지나갔다. 회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선 후배 동문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참여 덕분으로 무사히 마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 열정이 넘치는 신임 회장단과  함께 모교를 사랑하며 동문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 고 말했다.
김찬중 회장은 취임사에서 " 2019년 총동문회 임원들과 함께 발전하는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고 말했다.
김영춘 장학위원장은 취임사에서 " 모교 발전, 후배 양성,인재 양성에 힘쓰며 선배 졸업생들과 학생 간에 교량역할을 하겠다." 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선생님들돠 학부모님들이 관심을 갖고 얄심히 이끌어 주셔서 우리 제일고등학교에서 서울대학교로 진학하는 쾌거를 이루고 있다." 며 더욱 자랑스러운 모교가 발전할 수 있도록 후배들을 잘 가르치고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 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제일고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및 장학위원장 취임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